‘여수 케이블카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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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출렁 안되면 울렁하면 돼” 전국 280곳 귀신에 홀렸다 유료 전용
「 전국 케이블카·출렁다리 실태 보고서 」 2019년 9월 개통한 목포 해상케이블카. 여수 해상케이블카와 함께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케이블카로 통한다. 그러나 전국 케이블카 대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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집에나 있어라?…해변 휠체어로 달린 네 친구 '무장애 여행'
“산성이 바다에 빠뜨린다. 자 가자.” 장애인 2명·비장애인 2명으로 구성된 2000년생 동갑내기 4인방이 완도 명사십리 해수욕장에서 질주본능을 선보였다. 비장애인 박소현‧이선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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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~부산 데이트코스 10만원…'6월 여행' 정부가 380억 쏜다
다양한 여행 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'여행가는 달' 캠페인이 6월 한 달간 이어진다. 대한민국구석구석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·프로그램별 여행·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. 사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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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방 살리는 고향사랑기부제…"사람 돌아오는 하동군" 전력투구 [월간중앙]
“지역소멸 위기 돌파에 최선… 사람이 돌아오는 하동군으로” 도시 계획 및 개발 ‘전공’ 살려 고향 하동의 지역경제 회생에 전력투구 새해 첫날 고향사랑기부제 첫 기부 받아… 5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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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TS도 다녀갔다…인싸 놀이터 된 추억의 수학여행지 어디?
오는 9월은 수학여행의 계절이다. 학교를 졸업한 지 오래여도 누구에게나 추억 속 수학여행지가 있게 마련이다. 우리네 자연과 역사를 찾아가는 여행이 뻔한 것 같아도 학창 시절의 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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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개발과 보전 사이, 몸살 앓는 관광 명소] 선·악 대립 아닌 환경·관광 둘다 살리는 투트랙으로 가야
━ SPECIAL REPORT 인구감소에 따른 지역 경제의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환경과 관광이 조화를 이루는 지역 명소 개발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. 사진은 경상남도